Loading…

예배, 이 땅에서 하늘을 누리다 is unavailable, but you can change that!

우리는 여러 이유로 계시록을 잘 읽지 않는다. 계시록은 성경 맨 끝에 달랑달랑 폼으로만 붙어 있는 경우가 참 많다. 불행하게도 대다수 성도들은 계시록에 예배에 대한 놀라운 진리가 들어 있다는 사실조차 모른 채 십 년, 이십 년 신앙생활을 한다. 이 책에서는 계시록 1–5장에 나오는 세 번의 예배 장면을 자세히 살펴보면서, 이를 통해 예배에 대한 성경적인 틀을 세워보려 한다. 예배에 관한 잘못을 바로잡고, 예배가 무엇인지, 예배의 기준과 모델을 무엇으로 삼아야 하는지, 예배 순서는 어떻게 구성되어야 하는지, 예배를 통해 누릴 수 있는 은혜가 무엇인지를 살펴볼 것이다. 이 책이 우리에게 좀 더 온전하고 성경적이고 풍성한 예배를 경험하게 하는 작은 걸음이 되기를 소망한다.

주님이 승천하신 후 교회를 세우시고 성령님을 보내어 성도와 함께하게 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이 모든 은혜를 베풀어 주신 뒤 최종적으로 계시록을 통해 예배가 무엇인지 가르치고 보여주십니다. 예배는 성령 강림보다 더 나중에 주신 선물입니다. 그렇기에 최종적으로 베푸신 계시이며, 가장 완성된 은혜입니다. 우리는 여러 이유로 계시록을 잘 읽지 않습니다. 계시록은 성경 맨 끝에 달랑달랑 폼으로만 붙어 있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불행하게도 대다수 성도들은 계시록에 예배에 대한 놀라운 진리가 들어 있다는 사실조차 모른 채 십 년, 이십 년 신앙생활을 합니다. 이 책에서는 계시록에 나오는 예배가 어떠한지를 살펴보고, 이를 통해 무엇이 예배인지를 설명하려 합니다. 예배가 무엇인지, 무엇을 예배의 기준과 모델로 삼아야 하는지, 예배 순서는 어떻게 구성해야 하는지, 예배를 통해 누릴 수 있는 은혜가 무엇인지를 살펴보려 합니다. 모쪼록 이 책이 우리에게 좀 더 온전하고 성경적이며 풍성한 예배를 경험하게 하는
Page 17